레스케이프 호텔 테이스트 오브 레스케이프(Taste of L’Escape) 고메 패키지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 ‘레스케이프(L’Escape)’가 멋과 맛이 가득한 고메 패키지 ‘테이스트 오브 레스케이프(Taste of L’Escape)’를 통해 고객들의 휴식과 미식을 책임진다.

‘테이스트 오브 레스케이프’ 패키지는 고객들로 하여금 프랑스 파리를 옮겨온 듯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한 뒤 레스케이프의 대표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신(Palais de Chine)’과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L’Amant Secret)’에서 특별한 미식 여행을 떠나도록 기획됐다.

‘테이스트 오브 레스케이프’ 패키지는 디럭스(Deluxe) 또는 스위트(Suite) 객실 1박과 대표 레스토랑 디너 코스 2인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객실에 들어서자마자 강렬한 색채의 객실 벽, 꽃 문양 침대 캐노피 그리고 곳곳에 걸려 있는 중세 명화를 바라보며 파리 벨에포크 시대에 와 있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낮은 조도의 조명이 내리쬔 앤티크한 가구는 귀족들의 살롱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19세기 파리로 시간을 돌린 듯한 고풍스러운 스위트룸에서 고객들은 파리로의 로맨틱한 여행에 빠져든다.

파리의 멋을 즐긴 고객들은 6층에 위치한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신’과 26층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에서 인기가 높은 메뉴만 모아놓은 디너 코스의 맛에 빠지게 된다.

팔레드신의 디너코스는 3월 제철을 맞은 생목이 버섯을 곁들인 해파리 냉채,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트러플의 향이 가득한 모듬버섯 레터스 랩, 최근 열풍을 불러 일으킨 이베리코 흑돼지로 만든 꿀 소스 이베리코 차슈 그리고 흑마늘 전복스프가 에피타이저로 나온다.

디너 코스의 메인 요리는 XO 소스로 맛을 낸 신선한 가리비 볶음, 봄 제철 과일 유자가 상큼함을 더한 간장소스 대구, 블랙빈 소스로 버무린 소고기 그리고 특제 소스 해산물 볶음밥이다.

깔끔한 입가심을 위한 디저트로는 흑임자 부용과 녹차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라망 시크레의 디너 코스는 캐비아가 곁들여진 달걀을 에피타이저로 선보인다.

또한, 레스토랑 인기 메뉴인 랍스터 라비올로와 건초에 스모크한 오리가 메인 메뉴로 나와 고객들의 입을 즐겁게 한다.

제철 과일 딸기로 만든 달콤한 타르트, 브리오쉬 포요틴 빵 위에 밀크 카라멜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디저트인 팡 퍼두, 금가루가 뿌려진 꼬냑 초컬릿은 디너 코스의 꽃이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디너 코스는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패키지 객실 타입 중 스위트를 선택한 고객들에겐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호텔에 도착한 스위트룸 투숙객들은 발렛 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받고, 미니바에 포함된 프리미엄 맥주 4종을 자유롭게 마실 수 있다.

아울러 라망시크레에서의 조식 2인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스위트룸 투숙객들만 입장할 수 있는 프랑스 서재풍의 라운지 ‘라이브러리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2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2시에 체크 아웃을 하는 레이트 체크 아웃 서비스를 통해 보다 여유로운 호캉스가 가능하다.

레스케이프 호텔 마케팅팀 김모란 지배인은 “최근에는 단순한 객실에서의 숙박 경험을 넘어서 호텔의 식음까지 함께 즐기는 진정한 호캉스 고객들이 증가추이를 보이고 있다”며

“대표 레스토랑의 파인 다이닝과 함께 하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레스케이프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휴식과 미식을 한 번에 선물하는 ‘테이스트 오브 레스케이프’ 패키지는 12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팔레드신 디너코스가 포함된 경우 가격은 객실 타입에 따라 41만 원부터, 라망시크레 디너코스 패키지는 47만 원부터 시작한다.

■ 이용 기간: 12월 30일까지(12월 24일 제외)

■ 문의 및 예약: 02-317-4000(레스케이프 호텔)

2019.03.18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