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핫라인은 잘못된 관행이나 부정부패 등 당사 임직원의 부당행위, 비윤리적 행위를 신고하는 제도입니다.
부정행위 신고 및 제보
제보 대상
- 당사 임직원의 부당행위 및 불공정 행위
- 금품 수수 및 향응 요구, 성희롱 등 근무 기강 위반 사례
- 당사의 불법/탈법 행위 및 기타 개선사항
제보 진행 절차
- 제보접수 ▶ 내용확인(등록) ▶ 조사개시 ▶ 조사완료 ▶ 종결
제보 작성
- 이메일 : hotline@shinsegae.com
- 헬프라인 : www.kbei.org
- 우편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그룹 전략실 경영진단팀(우편번호 06546)
- 팩스 : (02)727-1193
주의사항
- 제보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해 실명 제보를 원칙으로 합니다만, 부득이하게 실명을 밝히기 어려운 경우에는 사실관계를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자에 대해서는 철저한 신분보장을 원칙으로 조사하지만, 제보내용의 사실 검증을 위해 유관부서와의 확인과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법원, 검찰, 경찰, 공정위, 국세청 등 국가기관에서 다루고 있는 사건에 대해서는 중복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고객 서비스 관련 불만이나 개선사항은 각 관계사의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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