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눈에 보는 2018 신세계그룹&파트너사 채용박람회

2018/03/23

기다리고 기다리던 <신세계그룹&파트너사 채용박람회>가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왔습니다. 3월 28일 수요일, 단 하루! 부푼 꿈을 안고 그날을 준비하는 많은 분을 위해 SSG블로그가 팔을 걷어붙였습니다. 이번 채용박람회 방문 전 필독해야 하는 꿀팁 가득한 복습&예습 타임. 자, 지금부터 집중하세요!

 

신세계그룹이 만들어가는 희망의 꿈터, <신세계그룹&파트너사 채용박람회>

2017년 5월 진행된 제 5회 <신세계그룹&파트너사 채용박람회> 현장

2015년부터 올해로 4년째를 맞는 <신세계그룹&파트너사 채용박람회>. 이제는 매년 1만 명 이상의 구직자들이 방문하는 산업계 대표 취업 박람회로 자리 잡았는데요. 특히,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함께 만드는 상생 채용의 장으로서,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뿐 아니라 인재를 찾는 많은 기업에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길을 찾는 많은 이들에게 든든한 길잡이가 되어왔던 것처럼, 올해도 <신세계그룹&파트너사 채용박람회>는 출격준비 완료! 채용 박람회는 처음이라 긴장되고 걱정된다고요? 그럴 필요 전혀 없습니다. 작년의 현장 분위기를 복습하면, 올해의 현장까지 미리 준비할 수 있으니까요!

 

<2018 신세계그룹&파트너사 채용박람회> 대비, 완벽 예습&복습

지난 채용 박람회는 2017년 5월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되었는데요. 행사장 앞 길게 늘어선 줄 보이시나요?! 무려 1만 4천여 명의 구직자가 저마다의 꿈을 찾아 박람회를 방문했습니다. 올해도 역시 인기 폭발 예상! 현장 등록도 가능하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신청하고 온다면 한결 더 편하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답니다.

행사장 입장 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바로 상담을 원하는 기업의 부스 위치와 해당 기업의 채용 관련 상세 정보를 확인하는 것! 올해는 신세계그룹사와 파트너사 그리고 수도권 강소기업 등 약 100여 개의 기업이 현장에서 채용에 나설 예정인데요. 많은 기업이 참여하는 만큼 지원하고 싶은 기업의 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간다면 더욱 좋겠죠?

채용에 관해 궁금한 점은 많지만, 속 시원하게 대답해 줄 사람이 없어 답답했던 취준생들 모두 주목! 각 기업의 부스에서는 인사담당자와의 심층 상담이 진행되는데요. 지금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황금 같은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박람회장 내부에 별도로 마련된 행사장에서는 특별한 강연들이 펼쳐지는데요. 올해의 특강 라인업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평창의 스타, 氷신 이승훈 선수의 꿈과 도전에 대한 이야기부터 취준생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취업 실전 전문가 특강까지! 온종일 특강만 들어도 후회 없는 알찬 행사로만 준비했으니, 아래의 타임테이블을 꼭 확인하세요.

 

잊지 말고 챙기자, <신세계그룹&파트너사 채용박람회> 활용 꿀팁

미리 알고 가면 그레잇! <신세계그룹&파트너사 채용박람회>를 200% 활용할 수 있는 숨은 보석 같은 서비스. 안 와본 사람은 모르는 특급 꿀팁까지 대 방출합니다.

행사장 내 부대행사 부스에서는 취준생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가득합니다. 특히, 이력서 사진 촬영&인화 서비스와 면접 메이크업 서비스는 현장에서 바로 사용해도 되니 꿀이득이죠?

취준 스트레스로 지친 마음, 이날만큼은 살짝 풀고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피&음료 서비스부터 캘리그라피, 캐리커쳐, 스트레스 테스트 서비스까지. 취업 정보뿐 아니라 힐링까지 챙겨가세요!

이력서 프린트를 잊더라도, 아이가 칭얼거리더라도, 몸이 조금 불편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취업을 준비하는 모든 분의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세심하게 준비하였으니, <종합안내> 부스를 찾아주세요!

 

이제 당신의 꿈이 이루어지는 시간!

자 이제 <2018 신세계그룹&파트너사 채용박람회>를 위한 모든 복습과 예습은 끝났습니다. 이제는 참가만 남았죠? D-DAY 3월 28일. 그날이 인생을 바꾸는 특별한 그 날이 될 수 있도록, SSG블로그가 진심으로 응원합니다!